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적으로 풍족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고싶으신가요?

매달 월급에서 보험료,교육비,카드값,외식비 지출로 통장잔고는 쌓이지 않고 매년 똑같은 삶을 살고 살고있는평범한 직장인들 혹은 집에서 살림만 하는 주부들 생각을조금만 바꾸면 돈이보입니다.

직장인들이나 전업주부들중 미래를 내다보고 적극적으로 준비하는사람이 생각보다 없다는것.우리세대는 부모세대와 달리 남편의 월급 차곡차곡 모아 "집"이란걸 구매할수없는 세대다. 물려받을 재산이 없는 한 대한민국 80프로 이상의 사람들은 맞벌이를 해야 겨우 대출끼고 집장만하는게 일반적 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이에대한 적극적인 경제적 해결책을 준비하려하지 않는다.

게다가 수명은 늘어 노동할수있는 시간과 비례하는 시간을 노동없이, 벌이없이 살아가야한다.경기불황에 평생직장은 사라지고 저소득층을 위한 미소금융이니 창업지원이니 하는 정책들이 누구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처럼 그럴싸하게 보이지만 현실은 맨붕이다.미국은 이미 개인이 혼자서 운영하는 기업이 전체 사업체의 3/4 을 차지하고 있다. 지금은 퇴근후 투잡,쓰리잡 하는 시대이며 1인기업 시대에 도래하였다.PC에서 스마트폰으로 물건을 사고파는 시대로 빠르게 변하고있다. 모바일 스마트폰 쇼핑- 매출1년사이 4조~7조6천억 증가 세상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손안에 지구와 우주가 있다는 말로 스마트폰으로 불가능한일이 없다.

카카오스토리 혹은 블로그에서 아이사제닉스제품 판매하는 사람들 한달에 얼마벌까? 생각해본적이 있는가? 돈을보는 눈이 있었다면 궁금했을것이고 없다면 무심코 지나쳤을것이다. 능력에따라 다르지만 평균300만에서 700만원정도 벌어간다. 수입이없다면 그사람들은 그일을 할이유가 없다. 지금은 아이사제닉스사업이 대세이다.
허벌X,암웨X,같은 네트웩사업초기에 진입했던 사람들이 돈을번것처럼 지금이 최적기이다. 아이사제닉스의 네트웩마케팅사업은 당신이 알고있는 다단계사업이 아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빌 게이츠 회장은 "내가 컴퓨터 사업을 시작하지 않았더라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했을것이다. 다가올 5년의 변화가 지난 50년의 변화보다 클것이다. 인터넷 혁명이 시작되면서 대기업의 절반은 곧 사라질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를 능가하는 회사가 있다면 아마도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일 것이다"
삼성그룹의 이건희 회장은 10년 후를 생각하면 잠이 안온다. 이미 배달 주문만을 취급하는 음식점도 생겨나고 있으며, 통신판매 전문업체도 빠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바야흐로 무점포 시대가 곧 오는 것이다" 준비하는자만이 살아남는다.
건국대 경영대학원 네트워크마케팅 이윤보박사님 때로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무일푼 또는 자금이 거의 없는 사람이 사업에 진입하여 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 분야로 네트워크 마케팅사업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게 현실이다" 부동산의 재벌이자 억만장자기업가인 도널드 J 트럼프는 "나는 부동산을 좋아하지만 네트워크마케팅은 매우 흥미로운 분야이다."

빌 클린턴 미국 대통령은 네트워크 마케팅은 전 세계의 핵심적인 가치를 증진시키며 사람들에게 인생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영국 총리 토니블레어는 직접판매는 급변하는 경제와 고용시장에서 훌륭한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여성인력의 전반적인 반영에 엄청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이 당신은 어떤 일을 해서든 월 1000만원 이상을 벌 수는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음 그 다음에도 또 그 다음에도 같은 일을 반복해야 할 것입니다.또 하지 않는다면 더 이상의 수입은 없습니다.하지만 한번 한 일에 대해 지속적인 보상을 받는 시스템이 있다면 어떻게 하실겁니까? 우리들은 이것을 권리소득, 인세소득, 로열티소득 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누구이고 어떤 일을 하고 있는가는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부자아빠 가난한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는 "성공하고 싶으면 시스템으로 돈을 벌어라. 시스템으로 돈을 버는 것은 3가지 방법이 있는데
1. 시스템을 만들거나
2. 시스템을 사거나
3. 시스템에 참여하는 것이다."

해당글 하나로 당신의 인생이 바뀐다면 끝까지 읽으시겠습니까?




CUSTOMER CENTER